형편이 되심 선임하시는게 나아요
공인에 대해선 어느 정도 국민들이 알 권리가 있을 겁니다
인터넷 소송 치시면 나홀로 소송 등이 뜰건데 상담 가능할 거고 서식 대신 쓰는걸 2,002년도에 13만원 하더군요
법무부서 운영하는 무료 법률 공단에서도 상담해 줄 겁니다 대형교회엔 교인에 향해 무료 상담하는 자원 봉사 변호사들이 있고요
뭉가가 지들 좌파가( 국회의원이) 박근혜 대통령께 귀태(태어나선 안 될 사람) 등의 모욕을 할 때 그걸 양념이라 했어요
좌파들은 더한 모욕들을 하지 않습니까 공인인 경우에 대한 글이었다면 국민이 알 권리를 공유한 거고 지금 좌우 간에 댓글이 워낙 센 표현들을 쓰니 꼭 적대적 개인적 감정보다 글이 임팩트 있게 보이게 약간의 파격,변주로좀 센, 댓글판에선 일상이 된 표현을 했다고 해보세요 좋은 우파 판검사들도 있고 그런 분들 만나심 넘어가겠죠 하나님께 기도하세요 잘 해결되길 빕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