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후방 이념전선 '거제의 함성!' 고영주, 손현보, 청년, 아줌마들의 외침! "더불어민주당을 해산하라!"

2025.03.21 07:22:15

 

 

 ▶ 최후방 이념전선 ‘거제 함성의 현장’ ◀ 

세계 최고, 대한민국 최대의 조선소 대우조선해양과 옥포조선소 등이 위치한 경남 거제시. 6.25 반공포로 석방의 현장이었던 이 거제시가 간첩지령을 받는 민노총으로 인해 오늘날까지 최후방 이념 전선지가 돼있습니다. 이곳에서 3월 19일 고영주 자유민주당 대표와 세이브코리아 대표인 손현보 목사 등이 천여명의 거제시민, 부산경남시민들과 함께 “거제와 대한민국을 살리자” “윤석열이 옳았다” “더불어민주당 해산!”을 외쳤습니다.

 

 ● 손현보 목사 -시국연설 

"이재명이 죽어야 대한민국이 삽니다! 더불어민주당은 자유국가의 정당이 아닙니다. 대통령 대대행도 협박 공갈. 깡패만 못한 이런 일을 공당인 야당 대표가 하고 있습니다. 대통령을 탄핵하고 행정부 수장들과 자기를 수사하는 검사와 감사원장 등 전부다 탄핵시키고 대통령의 손발을 다 잘라내는, 이야말로 우리나라의 반국가 세력입니다. 더구나 북한의 지령을 받고 간첩들과 함께 손을 잡는 간첩 정당입니다. 더불어민주당을 해산해야 하는 이유입니다!"

 

 ● 고영주 자유민주당 대표 

“더불어민주당이 집권하면 우리나라가 공산화된다는 것 잘 알고 계시죠?” “나찌독일의 교훈에서 서독은 ‘방어적 민주주의’, 즉 ‘자유민주주의’를 해치는 정당은 위헌정당으로 해산할 수 있게 헌법에 못박았고, 우리 헌법도 8조 4항에서 똑같이 도입했습니다! 위헌정당 더불어민주당을 반드시 해산시키겠습니다!”

 

 ● '거제(아)줌마'의 외침 

"거제의 아줌마지만 거제를 구하고 싶고 나라를 구하고 싶은 ‘거제줌마’입니다. 최후방이었던 거제가 제2의 6.25 전쟁터였고 지금도 같다는 걸 알고 계십니까? 거제는 자유진영의 최후의 반공 도시였습니다. 더 이상 물러 설 곳이 없었단 말입니다. 6.25전쟁때 여기 잡혀온 북한군 포로들 즉 공산군들은 여러 교육을 통하여 깨어나기 시작했습니다. 다시 말해 계몽되었던 것입니다. 우리가 윤석열 대통령의 계엄 선포를 통해 계몽된 것처럼 말입니다. 그래서 전부 공산군 포로들이었지만 계몽을 통해 김일성의 거짓말과 공산주의에 대한 실체를 금방 눈에서 벗겨지듯 진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이제 12.3 계엄 선포 이후 숨어있던 체제전쟁이 수면으로 올라와 우리 어르신들로부터 젊은이들이 함께 깨어나며 함께 싸우고 있습니다!"

 

 ● 우파보이 -거제출신 인플루언서 

"저희 부모님 세대 그리고할머니 할아버지께 감사와 사죄를 드리고 싶습니다. 어머니 아버지 그동안 대한민국을 지켜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정치에 무지했던 젊은이들을 대신하여 대한민국을 이끌어 주시고 자유를 지켜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그리고 그동안 여러분의 마음을 이해하지 못해서 정말 죄송합니다. 여기 저는 왜 그런지 몰랐습니다 왜 TV 보면서 정치인들 욕을 하시는지 몰랐습니다. 왜 마음씨 좋은 이모님이 이재명 이야기만 나오면 쌍욕을 하시는지 몰랐습니다. 왜 지긋한 어르신이 이재명만 나오면 신문을 찢어버리는지 이해를 못했습니다."

 

 ● 전은영 -학원강사. 애국청년단 브라이트 대표 

"과연 전쟁은 진짜로 나와 상관없는 일일까요. 우리나라가 고려부터 중국에 1500 여회 침략을 받았는데 이게 옛날 얘기가 아닙니다. 만여명의 자국민을 탱크로 깔고 총을 난사하여 죽인 천안문 민주화 운동, 노동자만의 유토피아를 건설한다고 국민 300만명을 학살했던 캄보디아 폴포트 정권, 미군철수 2년만에 나라 경제가 무너지며 다시는 재기할 수 없었던 필리핀, 신장위구르에서는 중공에 체포된 300만명중 250만명은 현재까지 생사조차 확인되고 있지 않습니다. 영국 영토였던 국제무역 허브 홍콩이 시민 3분 1이 유서까지 써놓고 내전 수준의 민주화 운동을 벌였으나 코로나 계엄으로 붙잡혀 들어갔던 일이 채 5년도 되지 았았습니다. 한국산 개표기를 도입하고 투표용지를 대량 출력했던 콩고는 부정선거 논란으로 내전이 일어나 피난민이 270만명이 넘습니다. 바로 저번 달입니다. 국가기간산업인 한국전력은 중국국가전력망 참여를 추진하고 있습니다. 똑같은 사업을 한 필리핀은 지금 중국에서 버튼이 나가면 국가가 정전이 되는 초유의 안보위기에 처해 있습니다. 이게 우리의 현주소입니다."

 

[청년 양은주  -123부산계몽단 청년위원]

 

[청년 박찬익  -배우] 

 

[박윤옥 부산자유민주주의연합 대표]


[사회: 박성률 위헌정당해산 부울경 본부장/홍유화 123부산계몽단 청년위원]

 

[위헌정당 더불어민주당해산 경남본부 발대 현장]

 

 

[이재춘 위헌정당해산국민운동본부 상임대표 대회사] 

 

[위국본 경남전사 본부장들 임명장 수여후 결의]

 

[사회: 이석우 위국본 사무총장/전 국무총리비서실장]

 

[박순옥 더불당해산 경남본부장과 경남도.거제시의회 의원들]

 

 

○ 자유민주당 긴급성명(2025.3.20.)

 

국회는 조폭들의 무대가 아니다!

더불어민주당은

역사와 국민 앞에 모든 것 내려놓고 석고대죄하라!

대통령 탄핵에서 대통령 대대행까지 겁박하는

민주당의 헌정 파괴 막장 정치!

조폭정치의 끝판!

더불어민주당 해산은 임박했다!

 

대한민국의 자유민주주의와 헌정 질서는 더불어민주당의 조폭적 정치 행태로 인해 전례 없는 위기에 처해있다.

 

더불어민주당은 윤석열 정부 2년간 헌정사상 초유의 29명 탄핵 발의를 강행했다. 한 달에 한 명꼴이다. 탄핵 남발로 국정 핵심 직책들을 공석으로 만들었다.

 

거기에다 헌법재판관 임명을 고의로 지연시켜 핵심부처장들이 직무복귀하지 못하게 함으로써 대한민국 정부를 영구히 불구로 대못질하려는 패악질을 서슴지 않았다.

 

이랬던 더불어민주당이 이제는 대통령 탄핵이라는 내란을 완성하기 위해 최상목 대대행에게 마은혁을 헌법재판관으로 임명하라고 겁박하고 있다.

 

모든 걸 제멋대로 휘두르는 조폭정치의 극단이자 내로남불의 끝판이다.

 

오직 헌법에 따라 계엄 발동과 해제를 한 대통령을 사기적 수법으로 탄핵소추 의결한 것에도 모자라, 법에 근거한 헌법재판관 임명 거부를 한 대통령 대행 한덕수 국무총리에 이어 그 대대행마저 탄핵하겠다고 목에 칼을 들이대고 있다.

동서고금 정치사에 유례없는 조폭적 행태이자 대한민국을 살해하는 행위에 다름 아니다.

 

국회 운영을 넘어 행정부에 대해서까지 협박과 공작 정치를 일삼는 행태는 조폭조직, 반헌법·반대한민국·반국가세력 그 자체 외엔 없다.

 

단순한 정치적 갈등이 아니라, 자유민주주의를 부정하고 대한민국을 무너뜨리는 내란행위 그 자체일 뿐이다.

 

용납의 단계를 넘어섰다.

 

역사와 국민의 준엄한 심판, 헌법에 의한 위헌정당 더불어민주당 해산이 임박했다.

 

더불어민주당은 즉시 모든 것을 내려놓고 전 국민 앞에 석고대죄하라.

 

2025. 3. 20.

 

자유민주당 대표 고영주

(겸 위헌정당해산국민운동본부 상임고문)

 

 

“반국가세력
더불어민주당 해산이 답이다!”

▶ 더불어민주당 해산!

 자동서명 전화 ◀

☎ 1533-9573

(전화만 걸면 자동 서명!)

 

 

자유대한민국 재건을 위해 온 몸을 던지겠습니다.

 

※ 동참 계좌(현수막, 집회, 신문광고)

●농협은행 301-0353-5600-71

(위헌정당해산국민운동)

●신한은행 100-034-946559

    (자유민주당중앙당후원회)

 

관리자

























주소 : (우04158) 서울특별시 마포구 큰우물로 75, 405호 (도화동, 성지빌딩) 고유번호: 144-82-69697 | 등록일 : 2023-07-05 | 대표자 : 고영주 | 당원가입 전화번호 : 02-717-1948, 010-3620-5142번 (문자 주시면 연락드리겠습니다.) 팩스 번호 : 070-4185-7319 Copyright @자유민주당 Corp. All rights reserved.